?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인쇄
자조금 홍보

한돈자조금의 주요 홍보 소식

한돈자조금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한돈을 자주 만나며 한돈에 대한 친밀감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한돈을 노출하고 있다.



한돈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
하반기 TV 광고 ‘국돼팀 활동보고서’

 

1. 자조금 홍보_활동보고서.jpg

 

한돈자조금이 한돈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 ‘2024 국돼팀’ TV 광고 시리즈를 선보이는 가운데, 9월 1일 드디어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하반기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국돼팀 하반기 TV 광고 ‘국돼팀 활동보고서’ 편은 백종원 감독이 국돼팀 선수들의 활약상을 들여다보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영상에는 캠핑, 다이어트, 외식, 이유식 등 일상 곳곳에서 한돈 먹방을 즐기는 국돼팀 선수들과 그들의 먹방 실력에 흡족해하며 ‘오케이!’를 외치는 백종원 감독의 모습들이 다채롭게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영상이 국돼팀 TV 광고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만큼 한돈자조금은 물론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 제작진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한돈의 매력과 가치를 재밌게 담아내고자 최선을 다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올해 2024년 새 슬로건 ‘국돼팀(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을 내걸고 연중 캠페인을 전개했고, TV 광고 시리즈를 제작해 내놓았다. 지난 2월에는 한돈을 즐기는 대한민국 모두가 국돼팀!’ 편을 오픈하며 국돼팀을 모집했고, 4월에는 ‘국돼팀 런칭’ 편을 선보이며 국돼팀 선수 영입에 나서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실제 ‘국돼팀 연중 캠페인’은 196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참여해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한돈이 주(主)식인 우리는 한돈 돼주주
디지털 광고 영상 ‘코스.PIG’

 

2. 자조금 홍보_코스PIG.jpg

 

한돈자조금이 9월 1일 ‘한돈 돼주주’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디지털 광고 영상 ‘코스.PIG’를 제작해 한돈자조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코스.PIG’ 영상은 요즘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대상으로, 젊은 세대가 한돈의 매력과 가치에 자연스럽게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미래 소비 주체인 젊은 세대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한돈의 우수성을 깨닫고, 더욱 적극적으로 한돈을 소비하길 바라는 마음도 있었다. 
영상은 ‘한돈이 주(主)식인 우리는 한돈 돼주주!’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코스피 시장에 빗대어 표현해 눈길을 끈다. 동음이의어인 ‘주식(主食, 식생활에서 주가 되는 음식)’과 ‘주식(株式, 주식회사의 자본을 구성하는 단위)’을 재치 있게 활용한 것이다. 
특히 ‘입맛 하한가? 한돈 풀매수로 입맛 상한가!’, ‘육즙 초과 배당’, ‘한돈 돼주주’ 등 주식 시장을 연상케 하는 카피들과 우리돼지 한돈을 맛있게 즐기는 MZ세대의 모습들을 보여주어 일상에서 누릴 수 있는 한돈의 매력을 전한다.
‘코스.PIG’ 영상 공개를 기념하며, 누구나 쉽게 ‘한돈 돼주주’가 되어 한돈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