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의 PPL 광고
한돈자조금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한돈을 자주 만나며 한돈에 대한 친밀감을 느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한돈을 노출하고 있다.
누구나 사랑하는 음식,
한돈 삼겹살에 관해 낱낱이 살펴보아요~
MBC <굿모닝FM 테이입니다> 4월 24일
아침을 활기차게 열어주는 MBC <굿모닝FM 테이입니다>에서는 집에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독특한 한식 레시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원일 셰프와 함께 ‘한돈 삼겹살’을 자세히 소개했다. 한국인들의 돼지고기 사랑을 말하며, 대한민국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 돼지고기 섭취량 1위를 10년 넘게 차지한다고 덧붙였다. 이는 1인당 쌀 소비량을 넘기는 수준이다.
특히 지방의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생삼겹살, 은박지를 깐 묵직한 불판에 구워 소금에 살짝 찍어 먹는 풍미 좋은 냉동삼겹살, 칼집을 촘촘히 넣어 익는 속도는 빠르고 육질은 부드러운 벌집삼겹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대패삼겹살 등 삼겹살의 종류를 자세히 알려주었다. 여기에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 재료인 마늘, 양파, 파절임 등을 설명해 아침부터 더 군침을 돌게 했다. 또 한돈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한돈 삼겹살 맛집을 공개했다.
마지막에는 DJ 테이가 “영양도 맛도 신선함도 국돼급, 한돈선물세트를 드립니다.”라는 멘트를 남겼다. 청취자에게 사연을 받아 20분을 선정, 한돈자조금에서 마련한 한돈선물세트를 증정해 관심을 끌었다.